본문 바로가기
■ 소소한 일상

임산부 취미생활 꽃꽂이 : 화병꽂이 클래스

by 기특맘♥ 2023. 8. 27.
반응형

임산부 취미생활 꽃꽂이


안녕하세요 기특맘입니다.
 
저는 꽃을 좋아해서
회사에서 꽃꽂이 동호회를 8년째 하고 있는데요,
안정기에 접어들어 오랜만에
꽃꽂이 클래스에 참석했어요!!
 
센스 있는 우리 선생님
임산부 등장했다고
태교에 좋은 모차르트 틀어주시네요. ㅎㅎ
 
 
오늘의 수업 주제는 화병꽂이입니다.

화병꽂이
화병꽂이

꽃을 꽂고 지탱하기 위해
화병에 테이프로 그리드 작업을 먼저 해 줍니다.
이렇게 하니까 꽃 위치 고정도 잘 되고
생각보다 적은 꽃으로 풍성한 느낌을 낼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오늘의 꽃이에요.
저는 보라보라 한 꽃을 좋아하는데
오늘 꽃 완전 제 취향 저격!!

화병꽂이 꽃
화병꽂이 꽃

 
꽃이 너무 예뻐서
사실 아무렇게나 꽃아도 예뻐요 ㅋㅋ

화병꽂이 꽃
화병꽂이 꽃

 
포토존에서 찰칵.
요즘 꽃꽂이 학원들은
포토존까지 신경 써 주더라고요. ㅋㅋ 짱짱

 

반응형

 

화병꽂이 꽃
화병꽂이 꽃

 
떼샷으로 모아놓고 찍으니까 너무 예쁘네요. ㅎㅎ
힐링 겸 태교 ㅋㅋ

화병꽂이 꽃
화병꽂이 꽃

 
휴직을 들어가면 제일 아쉬운 게
요 동호회가 될 것 같아요.
 
태교가 별거 있나요.
엄마가 즐거우면 그것이 바로 태교~~
막달까지 열심히 취미생활 하러 다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