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소소한 일상

꽃 선물은 언제나 옳다 : 새언니에게 서프라이즈 꽃바구니 퀵

by 기특맘♥ 2023. 8. 28.
반응형

꽃바구니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기특맘입니다.
 
제가 임신을 하고 보니
육아에 쩌든 우리 새언니가 대단해 보이더라고요.
 
파워 공대남인 저희 오빠를 데리고
어린 딸을 키우기 어찌나 맘고생이 심할지.
안 봐도 비디오 ^^..... 안 봐도 유튜브?? ㅋㅋ...
(극 F로서 공감)

 
다가올 새언니 생일을 맞아
서프라이즈로 꽃 배달을 보내 봤습니다!!
 
엄마든, 아가씨든, 젊든, 나이가 들었든...
여자에게 꽃선물은 언제나 옳다!!!!
 
제가 상암동 친정에 살 때
우연히 골목을 지나가다가 보게 된 꽃집이 있었어요.
살짝 외진 곳에 있었는데 
왜.. 시선이 더 가는 그런 곳 있잖아요 ㅋㅋ?
그곳에서 원데이클래스를 한번 수강해 봤는데
마침 사장님이 저랑 동갑이라 말도 잘 통하고
주로 다루시는 꽃 색감이 여리여리한 것이 
완전 내 취저!!!!!!!
(나중에 사장님 통해 들었는데 우리 회사
다른 꽃꽂이 동호회에서도
원데이 클래스 한번 다녀갔다고 하네요.)
 
저는 인스타를 하지 않지만
꽃배달 요청을 드리기 위해 일단 설치해서
휘리릭 한번 봅니다.
 

디센트릴리 꽃다발
디센트릴리 꽃다발

 

디센트릴리 꽃다발
디센트릴리 플라워박스
디센트릴리 꽃다발
디센트릴리 꽃다발

 

디센트릴리 꽃다발
디센트릴리 꽃바구니

나의 보라보라한 일관성 있는 취향 뭐죠??
사실 저는 부케도 플래너님께
보라색 포인트를 넣어서 요청드렸었더랬죠.
계절상 불가능해서 다른 꽃을 받았지만..
 
아무튼 디센트릴리 사장님이 
새언니 꽃 취향을 물어보시길래
무난하게 사랑스러운 핑크 조합으로 요청드렸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퀵으로 보내드리는 거다 보니
플라워박스나 꽃다발보다는
꽃바구니가 나을 거 같아서 바구니로 요청드렸어요!!
(퀵비는 제가 따로 지불했습니다.)
 
 
그리고 배달이 완료된 날
새언니로부터 인증샷이 날아왔네요. ^^
넘나 러블리한 색감입니다.
디센트 릴리 사장님 감사합니다!!
(메시지도 전달 요청드렸더니
센스 있게 같이 전달해 주셨네요♥)

디센트릴리 꽃다발
디센트릴리 꽃바구니
디센트릴리 꽃다발
디센트릴리 꽃바구니

 
아니 오빠, 언니가 이렇게 좋아하는데 꽃 선물 좀 해줘요. ^^...
잘했다 나 자신!!

 
 
그 후 친정 가는 길에  디센트릴리 들러서
귀여운 다육이 하나 업어왔어요.
피쉬본이라고... 다육이 맞나??
물고기 뼈처럼 생겼죠? ㅋㅋ 너무 신기하고 귀엽네요.
사장님이 파란색 카네이션 염색 해봤다고
몇 개 챙겨주셔서
집에 놀고 있는 이케바나 화병에 꽂아봅니다. ㅋㅋ

피쉬본
피쉬본

 
우리 남편이 맨날 ㅋㅋㅋㅋ
플라스틱에 물 열심히 준다고 뭐라고 했는데
(아니라고... 얘 생물이라고....!!!)
열심히 키웠더니
우리 비특이처럼 아가가 태어났네요.
너무 신기하고 기특하다!!

피쉬본
피쉬본


 
회사 출산휴가에 들어가면
한 달 정도 친정에서 왔다 갔다 하며 지낼 예정인데
그때 원데이 클래스 한번 더 해보려고요. ㅋㅋ
꽃꽂이 클래스뿐 아니라 백드롭 페인팅이라고
아크릴로 배경화 페인팅 하는 클래스도 있는데
꽃집에서 하기는 정말 유니크하죠??
너로 정했다~!!

백드롭 페인팅
백드롭 페인팅

나도 교양을 쌓을 테다 ^^
태교 & 힐링~~

 
상암동 꽃집 디센트릴리
디지털 미디어시티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요
특별한 날 특별한 분을 위한 선물
혹은 나를 위한 힐링타임으로 추천드립니다.


저는 해당 꽃집과 그 어떤 이득관계도 없습니다!!
 
+ 자꾸 길어지는 TMI)
근처 세미네 국수집 진짜 맛있어요.
한참 입덧하던 시기에
여기 비빔국수, 잔치국수가 너무 먹고 싶어서
친정에 갔더라능 ㅋㅋ..
꽃집 들를 일이 있으시면 여기도 함 가보세요.
10년도 훨씬 넘은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