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소소한 일상

[백일상 대여] 셀프 백일상 차림 파티앤조이 백일상 대여 후기

by 기특맘♥ 2024. 7. 24.
반응형

파티앤조이 셀프 백일상 대여 후기


안녕하세요 기특맘입니다!!

요즘 백일잔치는 백일상을 대여해서 집에서 간소하게 하는게 추세죠~~
아기가 태어난 후 처음 있는 잔치라 예쁜 상차림으로 예쁘게 차려주고 싶어서 열심히 백일상 대여업체를 찾아봤어요

제가 원했던건
1. 노란 한복(제가 노란색을 좋아해요 ㅎㅎ)
2. 한국적인 상차림 (풍선, 꽃장식 x)
요정도로 알아봤어요

열심히 찾아본 결과 맘에드는 상차림 발견!!

 

백일상 대여 집에서하는 셀프 돌상 100일 아기 상차림 : 파티앤조이

집에서하는돌상,백일상차림,백일상대여,돌상대여,셀프돌상대여,100일상대여,백일상,셀프백일상,아기100일상,아기백일상

smartstore.naver.com


파티앤조이의 훈민정음 상차림이었어요!!
지금봐도 깔끔하고 단아한것이 넘나 내스타일...

파티앤조이 셀프백일상
파티앤조이 셀프백일상


저는 테이블이 없어서 테이블과 범보의자까지 함께 대여했어요.
따로 알아볼 필요 없이 넘나 편한 것...

이 상차림에 백일 떡 3종세트 (수수팥떡, 백설기, 꽃송편)을
근처 이음떡공방에 주문 해 백일상을 준비했답니다!!




백일잔치 전날 상차림
우리 아가 대타로 토순이 한컷 ^^

셀프 백일상
셀프 백일상


백일잔치 당일날 상차림입니다.
손님맞이하고 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떡은 수령후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어요 ㅠㅠ
매화꽃송편, 수수팥떡, 백설기 다 맛있고 너무너무 예뻤답니다!!


가족들이 챙겨온 백일반지 주머니와
엄마가 가져온 딸기도 같이 올렸더니 알록달록 풍성한 백일상이 되었네요 ㅎㅎ

셀프 백일상
셀프 백일상


상차림이 아주 괜찮군요 ㅎㅎ

 

아이코~~ 너무 귀여워라~~

범보의자 처음 앉혀봤는데 울지도 않고 잘 앉아있어서 다행이었어요.

백일사진의 묘미는 오열샷인데!? ㅎㅎㅎ

어리둥절한 표정의 사진만 남겼습니다 ㅋㅋㅋ

셀프 백일상
셀프 백일상


조바위가 너무 커서 자꾸 벗겨지길래
개인적으로 가지고있던 다른 머리장식을 씌워줘 봤어요 ㅎㅎ
이게 더 잘어울리는듯 ㅋㅋ

셀프 백일상
셀프 백일상
셀프 백일상
셀프 백일상



와 백일아기 이렇게 보니까 너무 작아요 ㅎㅎㅎ
나름 태어났을때의 2배 무게가 되었는데 ㅎㅎ

셀프 백일상
셀프 백일상


식사는 아웃백에서 주문해서 먹었어요
아주 배터지게 풍성하게 먹었네요~~ ㅎㅎ
살짝 정신없었지만 우리아기 첫 잔치 예쁘고 귀엽게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 할 수 있어서 기뻤답니다^^

 


사랑하는 우리 아가 백일 축하해~
크느라 힘들지??
엄마, 아빠가 앞으로도 우리 아가 사랑으로 잘 키워줄게
건강하고 행복한 아가로 자라렴
사랑한다 우리 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