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임신출산 280 Days/□ 잡다구리 임신 일상공유

임산부 바디필로우 추천 : 내돈내산 꿀잠보장 해피테일즈

by 기특맘♥ 2023. 9. 7.
반응형

 

목차

1) 임산부 바디필로우 왜 필요할까?

2) 임산부 바디필로우 추천

3) 추천템 사용방법

4) 출산 이후 사용방법

 

1) 임산부 바디필로우 왜 필요할까?

안녕하세요 기특맘입니다.
20주가 되면서부터 배가 확연히 나오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보니 천장을 보고 똑바로 누우면 아기 무게에 눌려 힘들고
오른쪽, 왼쪽 뒤척여 보아도 배 무게 때문에 반대쪽 옆구리가 너무 당기더라고요.
(갈수록 더더 힘들어지겠죠. ㅎㅎ)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숙면을 취하기도 힘들고
다음날 회사생활에도 지장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침대로 처지는 배를 지탱해 줄
바디필로우를 하나 들여오기로 했습니다!!
 
 

2) 임산부 바디필로우 추천

임산부 바디필로우라고 검색해 보면
J형, U형, H형 다양한 형태의 바디필로우가 나옵니다.
그중 저는 양쪽으로 돌아누웠을 때
편할 거 같은 H형으로 골랐고
가장 유명한 해피테일즈의 바디필로우를
하나 모셔왔습니다. (내돈내산)

임산부 바디필로우 추천
해피테일즈 바디필로우

임신 후기로 갈수록
다리가 저리고 쥐도 많이 나는데
다리도 올릴 수 있고 바디필로우가 배 무게를 지탱해 줘서
한결 편하더라고요!!
 
저는 여름에 구매해서 필로우 커버를 인견 같은 우글우글한 무늬인 것으로 구매했는데
자고 일어나면 자국이 어마어마합니다.
씻고 회사 갈 준비 하면 거의 사라지긴 하는데 자국이 많이 남으니 참고하세요.
 
가격은 생각보다 좀 비쌌는데요,
당근에 보시면 믿거나 말거나지만
"몇 번 사용 안 했습니다~"
"선물 받았는데 불편해서 사용 안 하고 내놓습니다"
하는 상품들이 꽤나 저렴하게 올라오더라고요.
그런 상품들도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추천템 사용방법

배가 불러올수록 오히려 바디필로우가 걸리적거릴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해피테일즈는 주수별로 솜의 빵빵함을 조절할 수 있도록 해 두었습니다.

임산부 바디필로우 추천
해피테일즈 바디필로우

그렇지만 31주 현재 저는 여전해 MAX솜으로 사용 중입니다.

 

반응형


 

4) 출산 이후 사용방법

출산 후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유를 할지 안 할지 몰라서 수유쿠션은 따로 안 샀는데
일단 해피테일즈를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100일 갓 지난 아기를 키우는 친구 집 가보니
뒤집기 방지 쿠션으로 사용 중이더라는 ㅋㅋ
아기가 잘 사용해 주면 유용하겠다 싶어서
해피테일즈로 정한 것도 있습니다.

해피테일즈 바디필로우 사용 법
해피테일즈 바디필로우

 
20주부터 사용 중인데 확실히
옆구리 당김도 덜하고
잠을 자는데 편한 느낌이 있네요. ㅎㅎ
지금은 태동 때문에 꿀잠까지는 무리입니다. ㅠㅠ
 
배가 슬슬 나오기 시작하셨다면
제품이 어떤 것이 되었건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임산부 바디필로우 구매 추천드립니다!!